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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정의 및 장단점 본문
전기 자동차의 정의 및 장점 및 단점에 정리
전기 자동차 란 무엇이며 충전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기 자동차에는 전기 모터에 연결된 배터리 팩이 장착되어 바퀴를 돌립니다. 내연 기관 차량과 마찬가지로 전기는 조명, 기후 제어 및 스테레오와 같은 차량의 다른 기능도 작동합니다. 하이브리드 또는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와 달리 순수한 전기 자동차는 항상 주 전원 공급 장치에 연결되어 배터리 팩을 재충전해야합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 방법으로 전기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가정용 전원, 공공 충전 지점 또는 작업 장소의 충전 지점인 전기 공급원에 연결해야합니다.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차량 배터리 팩의 크기 (kWh로 측정), 배터리 충전 속도 및 사용중인 충전 지점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슬라 모델S 에는 대형 배터리 팩이있어 가정용 소켓에서 완전히 보충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지 만 공공 충전소는 30 분 안에 주행 거리를 85 마일 늘릴 수 있습니다. 테슬라의 슈퍼차저 충전 포인트를 사용하는 소유자는 30 분 만에 170 마일 더 빠르게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소켓을 사용하는 인기있는 1 세대 닛산 리프 는 최대 124 마일로 완전히 재충전하는 데 약 8 시간이 걸립니다. 대부분의 전기차 제조업체는 집이나 차고에 적합하고 더 빠른 충전 지점을 제공하는 월 박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종종 인센티브로 또는 구매 또는 임대를 위해 무료 또는 대폭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정부는 또한 개인 충전 포인트 비용의 최대 75 % 높은쪽에 대해 가정용 충전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직장에서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려면 고용주의 정부 작업장 충전 체계에 대해 확인하면 됩니다. 이를 통해 적격 비즈니스, 자선 단체 및 공공 기관에 충전 포인트를 구매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휠에 전원을 공급할뿐만 아니라 자동차 조명, 에어컨, 스테레오, 위성 항법 및 기타 다양한 전기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해야합니다. 이 모든 시스템은 배터리의 전원을 사용하므로 모든 것을 동시에 사용하면 자동차 범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전기 자동차는 외부 전기 공급 장치로만 충전되지 않지만 전기차의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전기 자동차는 또한 회생 제동을 사용하는데, 이는 제동 할 때 방출되는 에너지를 이용하여 배터리를 보충합니다. 전기 자동차를 운전 방법은 저속에서는 승차감이 좋지않아 도시와 도시에서의 운전에 이상적입니다. 전기 모터의 작동 방식으로 인해 최대 전력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지 상태에서 발을 내리면 특히 전기 모터에서 소음이 거의 없으므로 얼마나 빨리 가속되는지 알 수가 없어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전기 자동차는 단 하나의 전진 기어를 갖는 경향이 있으므로, 기어 변경으로 인해 휘발유 또는 디젤 자동차에서 얻는 단계적 가속 대신 전기 자동차의 힘이 완전히 매끄럽고 선형으로 느껴집니다. 회생 제동으로 인해 감속 및 정지가 다르게 느껴집니다. 회생 제동을 적용하는 대신에 회생 제동은 더 이상 앞뒤로 가고 싶지 않은 에너지를 받아 다이나모로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이 에너지를 배터리로 저장하기 위해 전기로 바꾸어 자동차의 속도를 늦춥니다. 일부 에너지 효율적인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도 회생 제동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정상적으로 주행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전기 자동차에서는 가속기에서 발을 떼 자마자 자동차의 속도가 상당히 느려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가 얼마나 조용한 지 알 수 있습니다. 저속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소음은 전기 모터의 음소거 상태입니다. 더 높은 속도에서는 타이어의 소음과 바람이나 공기가 차체에 닿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기 자동차는 저속에서 너무 조용하여 일부 제조업체는 보행자에게 자신의 존재를 경고하기 위해 소음 합성기를 설치하기도 합니다. 전기 자동차의 장점으로는 자동차 배터리 기술은 범위가 증가하고 거의 매월 발표되는 충전 시간이 줄어들면서 빠르게 향상되고 있습니다. 즉, 새로 출시 된 전기 자동차는 18 개월 전에 판매 된 전기 자동차보다 훨씬 더 성능이 우수 할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기존의 동급 자동차보다 구매 비용이 조금 더 비싸지 만 가솔린이나 디젤 자동차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보다 운영 비용이 훨씬 적습니다. 전기는 적어도 현재 가솔린이나 디젤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순수한 전기 자동차로 설계된 전기 자동차는 종종 더 많은 승객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용 할 수있는 대형 엔진이없고 배터리가 일반적으로 자동차 바닥에 장착되어 전체적으로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충분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닛은 휠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작은 전기 모터가 있기 때문에 추가 수하물 공간을 밝히기 위해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또 다른 아름다움은 배터리를 충전하는 전기가 자체 환경 및 안전 문제가있는 가스 또는 원자력에서 비롯 될 가능성이 높지만 지역 오염에 기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솔루션은 지속 가능한 전기가 공급되도록 보장하는 에너지 공급 업체를 사용하거나 한 단계 더 나아가 자신의 태양 전지판 또는 풍력 터빈에 투자하여 전기차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기 자동차의 단점으로는 전기 자동차를 새로 구매할 때마다 운영비와 정부 보조금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전기 자동차는 동급 가솔린, 디젤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보다 구매 비용이 훨씬 비쌉니다. 전기 자동차 기술은 여전히 비교적 새롭고 개발 및 생산, 특히 배터리 관련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과 자동차는 훨씬 저렴해질 것입니다. 또 다른 단점은 충전 범위에 도달하기 전에 전력이 소진 될 것이라는 운전자의 두려움 인 '범위 불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류 전기 자동차의 최대 범위는 100-200 마일입니다. 따라서 짧은 현지 여행에만 전기 자동차를 사용하는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특히 외곽 주차장이없는 경우 집에서 충전하는 것조차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포장 도로를 가로 질러 집에서 차량으로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은 복잡하고 안전하지 않으며 보행자에게 위험을 줄 수 있으므로 위험 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블을 차량에 연결하기에 충분히 집 가까이 주차 할 수 없는 경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긴 여행을 가고 싶다면 배터리가 다 떨어지기 전에 전기 자동차 충전소에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며 자동차를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허용해야합니다. 또한 머무르려는 지역의 전기 공급 업체에 가입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이 경우 사전 조사와 계획이 필요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또한 배터리 수명과 배터리 수명이 다하여 교체가 필요한 시점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가 여전히 주류 자동차 시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새롭다는 사실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이러한 많은 우려에 대한 아직 확실한 대책을 마련하지 못하였습니다.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에서 가장 비싼 단일 구성 요소이며 거의 모든 새 전기 자동차에는 배터리 보증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보증 기간이 만료되면 사용한 배터리 교체 비용이 자동차 소유자에게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가 수천 파운드에 달할 수 있기 때문에 중고 전기 자동차를 고려하고 있다면 조심해야 할 일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르노 및 닛산과 같은 일부 제조업체는 자동차 배터리를리스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배터리 교체에 대한 책임을 제거하고 자동차 구매 가격을 낮춥니다. 그러나 배터리를 임대하려면 매월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사용한 배터리 폐기와 관련된 환경 문제가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환경에 해를 끼치 지 않고 안전하게 재활용하거나 폐기하기가 매우 어려운 다양한 유해 화학 물질이 가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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