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효과
2020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리뷰 본문
반응형
2020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및 성능
2020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및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요타 캠리는 거의 20 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중형 세단일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로 말할 수 있습니다. 최신의 설계로 캠리는 매력적이고 각진 외관 스타일링, 승객 및 넓은 트렁크 공간으로 멋지게 꾸며진 인테리어, 트림 레벨 전반에 걸쳐 더욱 매력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토요타는 독점적 인 스마트 폰 통합 플랫폼을 포기하고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카플레이와 대시 보드 와이파이 및 새로운 운전자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2020 캠리를 그 어느 때보 다도 더 좋게 만었습니다. 가격 및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 토요타 캠리는 176 마력 2.5 리터 4 기통 엔진으로 3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가솔린 엔진은 88 킬로와트 / 118 마력 전기 모터와 쌍을 이루어 전체 208 마력을 제공합니다. 전기 모터는 가솔린 엔진에 의해 재충전되는 리튬 이온 배터리와 재생 제동을 통해 구동됩니다. 전자 제어식 연속 가변 변속기를 통해 전륜으로 동력이 전달됩니다. 기본 트림은 16 인치 스틸 휠, 자동 바이 -LED 헤드 라이트 및 주간 주행 등, LED 미등, 바디 컬러 파워 사이드 미러, 열쇠가없는 출입구, 간헐적 인 앞 유리 와이퍼 및 소음과 같은 표준 외부 기능이 제공됩니다. 베이스 트림도 듀얼 존 자동 온도 조절 장치, 8 웨이 파워 드라이버 시트, 앞 좌석 열선, 경사,망원 핸들 및 인테리어 우드 트림과 같은 고급 자동차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있는 실질적인 표준 인테리어 편의를 제공합니다. 다른 표준 내부 기능으로는 푸시 버튼 점화, 파워 윈도우 및 도어,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패브릭 트리밍 시트, 6 방향 수동 조절 식 전방 조수석 및 중앙 팔걸이가있는 60/40 분할 접이식 리어 시트가 있습니다. 표준 기술 기능에는 7 인치 터치 스크린, 라디오가있는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위성 라디오, 미디어 포트 및 2 개의 충전 포트, 안드로이드 오토 및 애플카플레이, 블루투스 전화 및 음악 스트리밍, 내장 음성 인식 등등이 제공됩니다. 표준 운전자 지원에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자동 비상 제동 및 보행자 감지 기능이있는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유지 지원, 자동 하이빔 및 언덕 시작 지원이 포함됩니다. 상위 트림은 18 인치 블랙 머신 마감 합금 휠, 스포츠 메시 인서트가있는 블랙 프론트 그릴, 바디 컬러 로커 패널 및 리어 스포일러, 듀얼 크롬 배기 팁,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 스포츠 소프텍스 트림 된 앞 좌석, 패들 시프터가있는 가죽 트리밍 스티어링 휠, 엠보싱 메쉬 내부 트림 및 직접 압력 판독 값이있는 타이어 압력 모니터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최고급 트림에서는 18 인치 은색 기계 마감 합금 휠, 헤드 라이트 및 주간 주행 등, 미등, 밝은 금속 전면 그릴 및 차체 가열식 파워 사이드 미러의 레이어 회전 신호. 인테리어는 "타이거 아이"우드 트리밍, 가죽 트리밍 프론트 시트, 8 웨이 파워 프론트 조수석, 습도 센서, 컴퍼스가있는 자동 디밍 미러, 차고 도어 오프너 및 리어와 같은 고급스러운 터치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최고급 트림에 추가된 기술에는 8 인치 대시 터치 스크린, 사용자 정의 가능한 설정이있는 7 인치 계기판 디스플레이, 1 년의 서비스 시험판, 씨디 플레이어, 동적 지침이있는 백업 카메라, 무선 스마트 폰 충전기 및 후면 교차 교통 경고 기능이있는 사각 지대 모니터링이 제공됩니다. 캠리의 2018 년 디자인은 오래되지 않았으며 여전히 세그먼트에서 가장 잘 보이는 중형 세단 중 하나입니다. 하이브리드에는 매력적인 2 파트 그릴 중앙에 특수 배지와 틴트 블루 토요타 엠블럼이 있습니다. 당사의 최고급 테스트 차량의 내부는 착용감, 마감 및 재료 품질면에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승객 공간도 많으며 트렁크는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장착해야하지만 가솔린 구동 캠리와 동일한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의 운전자 보조 장치는 보행자 감지 및 자동 하이빔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경고 임계 값의 감도를 조정할 수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운전자 지원 기능 중 하나는 서라운드 뷰 카메라의 "시스루"모드로 차량 주변을 포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의 성능으로 208 통합 마력은 우수한 가속도를 제공하지만 모터는 밀릴 때 청각 적으로 불평합니다. 주행 및 취급이 뛰어나며, 회생 제동과 마찬가지로 휘발유 엔진과 전기 모터 사이의 전이는 거의 감지 할 수 없습니다. 4 가지 주행 모드 (에코, 전기, 일반 및 스포츠) 중에서 전기 및 스포츠 만 눈에 띄게 성능을 변경합니다. 스포츠는 실질적인 가속도 증가를 제공하는 반면 전기는 1 마일 이하의 전기 전용 범위를 제공하므로 매우 짧은 드라이브 이외의 다른 제품에는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보다 유용한 기능은 자동차가 주행 중일 때 에코의 연료 효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동 글라이드 컨트롤입니다.반응형
'기술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펙 정리 (0) | 2020.06.23 |
---|---|
2020 프리우스 프라임 성능 (0) | 2020.06.22 |
4 행정 사이클 엔진 작동 원리 (0) | 2020.06.19 |
발전소의 정의 및 종류 (0) | 2020.06.18 |
미국 우주 왕복선 발사의 역사 (0) | 2020.06.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