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효과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펙 정리 본문

기술정보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펙 정리

매일하루 2020. 6. 23. 00:05
반응형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유럽 에서 가장 많이 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였으며 테슬라의 모델엑스를 능가하는 전 세계 히트작이었습니다.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다목적 전 륜구동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이며 고유 한 파워트레인 엔지니어링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꾸준한 설계, 성능 및 최신 기술로 인해 2020 모델의 업데이트는 미국에서 사용 가능한 인상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팩과 경쟁하기에 충분합니다.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기능, 가격 및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면 5 세대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3 세대를 작년에 변경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두 가지 트림으로 제공하며 전 륜구동 시스템과 2개의 60킬로와트 전기 모터를 갖춘 2.0 리터, 4 기통 엔진을 활용합니다. 각 차축에서 190 마력과 1단 직접 구동 변속기를 통해 전달되는 토크를 장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12키로와트 리튬-이온 배터리 팩을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세 번째 줄을 잃었지만 후면 60/40 분할 좌석으로 인해 60 입방 피트의 화물 공간이 확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 가지 트림 모두 18 인치 알로이 휠, 자동 헤드 라이트, 안개등, 가열식 사이드 미러, 자동 와이퍼, 파워 리프트 게이트, 열쇠가 없는 입구, 푸시 버튼 시작, 가죽 장식, 파워 조절 식 가열식 프론트 시트, 백미러 카메라, 음성 제어 장치, 블루투스,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8 인치 터치 디스플레이,포트, 애플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스마트 폰 통합. 또한 보행자 감지 및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사각 지대 모니터링, 후방 교차 교통 경보 및 자동 하이빔을 포함한 전방 충돌 경보를 포함하여 다양한 표준 고급 운전자 보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 트림은 후면 캐빈에 2 개의 추가 포트를 제공합니다. 상위 트림에는 헤드 라이트, 전동 선 루프, 열선 스티어링 휠, 멀티 뷰 카메라, 후면 포트 대신 듀얼 에이씨 전원 콘센트,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시스템 및 올해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죽과 검은 색 캐빈 액센트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패키지도 있습니다. 외관은 2019 년 업데이트 된 그릴과 헤드 램프를 유지하여 선명한 가장자리로 효율적인 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소켓을 위한 전기차 배지와 두 번째 도어 플랩을 표시 합니다. 제공된 케이블과 3구 10앞페아 벽면 소켓을 사용하면 7 ~ 8 시간 안에 완전히 충전됩니다. 집에서 소켓을 통한 공용 디씨 고속 충전기는 30 분 안에 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이아몬드 실버 메탈릭 블랙 마감재로 마감했으며 상위 트림에서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패키지는 다이아몬드 스티치 패턴의 가죽으로 장식 된 좌석과 전체적으로 블랙 액센트를 제공합니다. 인터페이스 및 연결의 경우 두 트림 모두 애플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스마트 폰 통합 및 블루투스가 포함 된 8 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와 라디오 및 위성 라디오 기능이 있는 오디오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상위 모델은 6 개 대신 8 개 스피커로 업그레이드를 추가합니다. 그리고 2019 년 새로 워진 실내 소음 억제 기능이 개선되었지만, 특히 고속도로 주행 중에는 큰 실내 때문에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시스템을 만족하기가 어렵습니다. 성능으로 일주일의 테스트 기간 동안, 우리는 매일 밤 플러그를 꽂지 않았고 연료 효율에 대한 영향을 느꼈습니다. 하룻밤 동안 플러그를 꽂았을 때 지형 및 기후 제어와 같이 전력을 경쟁하는 시스템을 끌 때 매일 25 회 전기 전용 마일 왕복 통근에 차량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연료 효율을 관리하기 위해 세 가지 모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에코 모드는 최대 효율을 위해 연료 및 전기 사용량을 모두 증가시킵니다. 배터리 팩이 90프로 미만이면 배터리 절약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플러그인하이브리드로 작동 할 수 있으며 재생 제동이 배터리에 주스를 추가 할 수있을 때 도시 교통에 유용합니다. 미쓰비시에 따르면 배터리 충전 모드는 엔진을 두드려 정지 상태에서도 40 분 안에 최대 80프로까지 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다고 한다. 운전 중에 전원을 켜면 견인 또는 언덕 오르기 중에 차량에 추가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미스비씨 아웃랜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전면 및 후면 전기 모터와 전면 장착 가스 2.0 리터 엔진을 결합한 고유 한 구동 트레인의 결과로 3 가지 자동 구동 모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기 모드는 두 개의 전기 모터를 두드리고 배터리에서 배타적으로 에너지를 끌어와 제로 방출과 조용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가스 발생기를 추가하여 차량이 가속 될 때 배터리가 부족하면 시리즈 하이브리드 모드가 작동합니다. 병렬 하이브리드 모드는 모든 전원을 결합하여 차량을 추진하며 고속도로 주행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