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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프리우스 프라임 성능 본문
프리우스 프라임 성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차량과 이전 테슬라의 대명사였다. 자동차 연료를 아끼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플러그인 전기 하이브리드 차량 도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프라임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2020 프리우스 프라임은 완전 충전 시 전기 전용 범위가 25마일입니다. 기본 모델 상위 트림에는 11.6 인치 터치 스크린, 뒷 벤치 시트 추가로 5 인용 좌석에도 많은 표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자는 여전히 사용할 수 없으며 프람임의 온로드 성능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2020 프리우스 프라임의 기능, 가격 및 디자인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2020 프리우스 프라임은 1.8 리터, 95 마력 4 기통 엔진과 121 마력을 생산하는 전기 모터를 갖춘 3 가지 트림으로 제공됩니다. 8.8 kWh 배터리는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회생 제동을 통해 또는 콘센트에 꽂아 충전됩니다. 제공된 120 볼트 코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려면 240 시간 레벨 2 충전기를 통해 2 시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변하는 자동 변속기를 통해 전륜으로 동력이 전달됩니다. 기본 트림은 27,900 달러부터 시작하며 15 인치 알로이 휠, 카본 파이버 강화 후면 해치, 간헐적인 앞 유리 와이퍼, 가열 및 접는 사이드 미러, 충전 표시등이 있는 조명된 충전 포트 도어를 포함한 표준 외부 기능이 제공됩니다. 헤드 라이트, 미등 및 주간 주행 등도 제공합니다. 표준으로 공급되는 내부 편의 시설로는 자동 온도 조절, 운전자 도어의 열쇠가 없는 오픈, 푸시 버튼 스타트, 틸트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패브릭 시트, 열선 시트, 60/40 분할 접이식 뒷좌석, 파워 윈도 및 도어가 있습니다. 표준 기술 기능에는 백업 카메라, 대시 보드 중앙의 맞춤형 4.2 인치 계기판,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미디어 포트 및 2 개의 충전 포트 및 핸즈프리 전화 및 음악 스트리밍. 7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인터페이스는 애플 카플레이 음성 인식 및 세이프티 케넥트 텔레매틱스 및 도요타 커넥트 서비스를 특징으로 제공합니다. 도요타 안전 센스 시스템은 표준이며 자동 비상 제동 및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이탈 경고 및 지원, 자동 하이빔, 언덕 출발 지원 및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됩니다. 상위 트림은 29,800 달러부터 시작되며 파워 드라이버 시트, 시뮬레이션 가죽 실내 장식, 모든 도어에 열쇠가 없는 출입, 무선 스마트 폰 충전, 라디오 버퍼링, 실시간 교통 및 날씨가 지원되는 라디오, 11.6 인치 터치 스크린 및 원격 충전 관리, 기후 제어, 충전 스테이션 및 차량 파인더 기능을 위한 스마트 폰 앱. 루프랙과 같은 몇 가지 독립형 옵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한편 자동차 산업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크로스 오버에 대한 욕구를 수용하고 있지만 프리우스 프라임은 후방 해치 디자인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2016 년에 데뷔 한 4 세대 프리우스의 재 설계는 차량에 세단 형 자동차처럼 보이지만 해치백의 편의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라임의 리어 카고 영역은 아래에 저장된 배터리로 인해 줄어들었으므로 표준 프리우스 및 일부 경쟁사보다 훨씬 적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프라임의 내부는 계기판이 대시 중앙에 있는 넓고 실용적인 실용적인 다른 프리우스 모델과 같습니다. 인터페이스 및 연결과 관련하여 11.6 인치 수직으로 장착된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인터페이스는 형태는 인상적이지만 편리한 기능은 아닙니다. 장점으로는 디스플레이에 큰 원형 메인 메뉴 아이콘이 있어 충전 일정 설정과 같은 특정 항목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지도와 기후 조절 장치를 크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아이콘을 원하는 대로 재정렬할 수 없으며 안드로이드 오토의 부재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를 소유한 경우 도요타의 엔튠 스마트 폰 통합 플랫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0 도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리미티드 에디션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의 경우 엔듄은 컴패니언 앱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추가합니다. 엔튠의 유일한 장점은 시스템에 며칠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업데이트가 빠르며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클라우드 연결 콘텐츠에는 라디오의 무료 실시간 교통 및 날씨 정보, 안전 커넥트 텔레매틱스 서비스 및 객실 내 와이파이를 포함한 도요타의 가입 기반 연결 서비스를 포함됩니다. 중앙 대시 인스트루먼트 패널 클러스터는 운전자가 바로 아래를 보지 않고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약간 산만합니다. 그러나 듀얼 디스플레이는 시간부터 완전 충전까지, 운전 및 AC 사용이 연료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에 이르기까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이 친환경적인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성능으로는 아무도 온로드 성능을 위해 프리우스를 구입하지는 않지만 전기차 전용 모드에서 프라임은 전자에만 작동할 때 약간의 고 카트 느낌과 함께 재미있고 토크가 빠른 가속을 제공하고 잘 처리합니다. 우리는 전력을 절약하려고 시도하지 않고도 프라임 리미티드에서 약 20 마일의 전기차 전용 범위를 짜낼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에 효율이 떨어지고 파워 트레인이 하이브리드 모드로 전환되면 속도가 느려집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가스와 전기 추진 사이에서 매끄럽고 거의 눈에 띄지 않게 전환되지만 기어 박스는 세게 밀면 전형적인 고무 밴드 느낌과 가혹한 진동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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