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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기

매일하루 2020. 6. 24.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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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은 우리가 보는 세계에 정보 (사운드, 이미지 및 텍스트)를 접목시겨 발생한 기술입니다.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정확하게 비교하면 다릅니다. 가상 현실은 컴퓨터로 생성 된 환경과 상호 작용하고 몰입 할 수있는 환경을 의미합니다. 증강 현실은 이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보는 현실에 추가된 것을 말합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증강 현실은 종종 일종의 미래 기술로 제시되지만 그 형태는 수년 동안 우리주변에 존재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1990 년대까지 많은 전투기에서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비행기의 자세, 방향 및 속도에 대한 정보를 보여 주었고, 불과 몇 년 후에는 시야에서 어떤 물체가 목표인지를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다양한 실험실과 회사에서 증강 현실을 제공하는 장치를 개발했습니다. 2009 년에는 카메라, 소형 프로젝터, 스마트 폰 및 거울의 사용을 결합한 장치 인 발표했습니다. 이 장치는 목에서 끈으로 사용자의 가슴에 매달려 있습니다. 사용자의 손가락에있는 4 개의 센서 장치를 사용하여 투사 된 이미지를 조작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2013 년 구글 글래스를 출시하면서 증강 현실을보다 웨어러블 인터페이스로 전환했습니다. 이 경우 안경. 소형 프로젝터를 통해 사용자의 렌즈 화면에 표시되며 음성 명령에 응답하여 이미지, 비디오 및 사운드를 화면에 오버레이합니다. 구글은 2015 년 12 월 말 구글 글래스를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 이와 같이 휴대폰과 태블릿은 증강 현실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 들어오는 방식으로 존재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타워크 앱을 사용하면 카메라를 하늘의 태블릿이나 휴대 전화로 가리키고 이미지에 중첩 된 별과 행성의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라야라는 또 다른 앱은 스마트 폰의 위성항법장치와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주변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근처 식당, 상점 및 관심 장소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태블릿 및 휴대폰 용 일부 앱은 다른 개체와도 작동합니다. 디즈니 검색은 증강현실 색칠 공부를 개발했습니다. 이 색칠 공부 는 기존의 (앱 호환 가능) 책에서 캐릭터를 색칠 하고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앱은 카메라에 액세스하여 카메라를 사용하여 색칠중인 캐릭터를 감지하고 소프트웨어를 사 용하여 화면에서 3차원 캐릭터로 캐릭터를 다시 만듭니다. 증강현실이 일상 생활에 침투 한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게임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씨넷에 따르면 2016 년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고는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1 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정점에 올랐습니다 . 포브스에 따르면 20 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다고 하는데요. 이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도시에서 포켓몬 캐릭터가 튀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목표는 이 포켓 몬스터를 점령 한 다음 증강현실 체육관에서 로컬로 다른 몬스터와 싸우는 데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2018 년, 해리포터는 모바일 증강현실 게임 센세이션이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주문을 시전하고 물약을 사용하며 호그와트 교사로부터 배울 수있는 능력을 갖추면서 주변의 호그와트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약 1 천만 건의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연구원들은 홀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데, 홀로그램은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홀로그램을보고들을 수 있기 때문에 증강현실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홀로그래피 연구 가 미래형 디스플레이 및 증강 현실 장치의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동안 오늘날 우리는 카메라 및 위성용 초박형 및 경량 광학 장치와 같은 다른 많은 응용 분야에서 연구하고 있습니다.라고 연구원은 말했습니다. 증강 현실의 미래에 대해 살펴보면 그렇다고 휴대 전화와 태블릿이 AR의 유일한 장소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콘택트 렌즈 및 기타 웨어러블 장치에 증강현실 기능을 포함시키는 연구가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증강 현실의 궁극적 인 목표는 편리하고 자연스러운 몰입을 만드는 것이므로 휴대폰과 태블릿이 교체 될 것이라는 느낌이 들지만 이러한 교체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다른 신기술과 마찬가지로 증강현실에는 많은 정치적, 윤리적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글래스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대화가 비밀리에 녹음되거나 사진이 찍히거나 얼굴 인식 소프트웨어로 식별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글래스엑스 및 구글렌즈와 같은 증강현실 안경, 콘택트 등 은 생산 및 판매에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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