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효과
자동차 엔진의 종류에 따른 특징 정보 본문
자동차 엔진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종류에 따라 자동차의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엔진은 내연기관으로 전력을 생성하는 작고 통제된 폭발. 이것은 자동차의 다양한 실린더에서 연료 공기 혼합을 점화시키는 역할을 하며 이 과정은 분당 수천 번 발생하여 자동차의 이동을 도와줍니다.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과정을 연소 사이클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이클에는 4 단계 과정을 통해 진행됩니다. 여기에는 흡입, 압축, 연소 및 배출이 포함됩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개별 스트로크가 자동차 엔진의 연소 사이클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흡입 단계는 크랭크 샤프트의 움직임에 따라 피스톤이 위아래로 움직일 때, 피스톤은 캠 샤프트에 장착된 밸브에 도달합니다. 피스톤이 아래로 이동함에 따라 타이밍 벨트가 캠 축을 회전시켜 밸브가 연료 공기 혼합물을 열고 방출하게 합니다. 이것을 흡입이라고 합니다. 압축 단계는 피스톤이 위로 움직일 때 압축 행정이 발생하여 연료 공기 혼합물이 좁은 공간으로 압축됩니다. 연소 단계는 피스톤이 다시 내려가기 직전에 점화 플러그에 의해 스파크가 발생하여 연료 공기 혼합물을 점화시키고 작은 폭발을 일으 킵니다. 이로 인해 피스톤이 빠르게 내려가서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에너지가 생성됩니다. 배기 단계는 피스톤이 가장 낮은 지점에 도달하면 배기 밸브가 열립니다. 피스톤이 다시 위로 움직이면 배기 밸브 아래로 폭발하여 생성된 가스가 배출됩니다. 상단에서 배기 밸브가 닫히고 프로세스가 반복됩니다. 이것은 4 행정 내연 기관의 하나의 실린더에서 발견되는 연소 주기입니다. 물론 자동차에는 다양한 용량의 여러 실린더와 자동차 유형 및 출력에 따라 다른 구성 및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자동차 엔진 레이아웃 자동차 제조업체는 특정 엔진에 대해 다른 실린더 레이아웃을 사용합니다. 주로 더 많은 전력을 추가하거나 엔진이 보닛 아래의 좁은 공간에 맞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일반적인 자동차 엔진 실린더 레이아웃을 살펴봅니다. 일렬 엔진에서는 실린더가 앞뒤로 평행 한 선으로 배열됩니다. 이 배열은 더 많은 실린더를 허용하며 직선 엔진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자동차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라인 엔진은 실린더가 자동차와 직각으로 엔진 베이를 가로질러 똑바로 세워진 상태로 배치된 것입니다. 이를 통해 외부에 다른 구성품 (방열기, 배터리, 냉각 시스템)이 장착된 소형 소형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엔진은 가장 일반적인 엔진 형태이며 대부분의 해치백과 소형 가족 용 차량에 있습니다. 브이 엔진은 정면에서 볼 때 실린더가 배열되는 모양을 나타냅니다. 브이 엔진의 실린더는 60도 각도로 측면에 장착되며, 2열은 바깥쪽을 향하고 브이 자형 베이스의 크랭크 샤프트로 연결됩니다. 많은 실린더를 엔진에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슈퍼카 및 프리미엄 차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평평한 엔진 배치는 실린더가 수평으로 장착되고 2개의 열이 바깥쪽을 향한 상태입니다. 흔하지는 않지만 플랫 엔진은 엔진 베이 내에 낮은 무게의 중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높이 평가되어 취급에 도움이 됩니다. 플랫 실린더 엔진의 가장 큰 제조업체 중 하나는 전설적인 911 스포츠카에 플랫 엔진을 사용하는 포르셰입니다. 엔진 실린더 구성 과거에는 자동차에 더 많은 실린더가 있을수록 성능이 향상되지만 최근에는 강력한 연료 분사 시스템과 터보 차저의 개발은 실린더 수가 적은 자동차가 더 큰 엔진과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윈 실린더 엔진은 저출력 및 용량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드물다고 합니다. 그러나 일부 제조업체는 현재 터보 차저를 사용하여 작고 친환경적인 트윈 실린더 엔진을 만들고 있습니다. 소형차에는 3 기통 엔진이 사용되지만, 터보 차저가 도입되면서 포드 포커스와 같은 대형 해치백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3 기통 엔진은 독특한 버블링 소음을 발생시키며 진동의 진동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엔진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홀수의 실린더의 결과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구성 인 4 기통 엔진은 대부분의 중소형 차량에서 발견되며 거의 항상 인라인 레이아웃으로 배치됩니다. 4개의 실린더는 많은 양의 엔진 출력을 제공하며 터보 차저를 도입하여 매우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기통 엔진은 매우 드물고 3 기통 엔진과 유사한 진동 느낌을 받습니다. 볼보는 진동 효과가 자동차의 안락함과 세련미로 상쇄되기 때문에 전통적인 5 기통 엔진을 사용하는 한 제조업체입니다. 6 기통 엔진은 고성능 및 스포츠카에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브이 타입 또는 직선 엔진 레이아웃으로 배치됩니다. 역사적으로 6 기통 엔진은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았지만 이제는 터보 차저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자동차에 장착되었습니다. 8개 이상의 실린더가 장착된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대용량과 출력으로 인해 슈퍼카 브래킷에 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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