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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일반적인 엔진 문제 및 자동차 유지 관리 본문
자동차의 유지 관리를 위한 일반적인 엔진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스 캡이 없거나 느슨합니다. 가스 캡을 교체하거나 조이는 것이 자동차를 이용하는 동안 가장 저렴하고 쉽게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가스 캡이 없거나 느슨하면 자동차에서 가스가 증발하여 가스 마일리지가 감소하여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점화 플러그가 마모되었습니다. 작지만 중요한 부품입니다. 점화 플러그는 차량을 운행시킵니다. 엔진 내에서 압축가스를 점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스파크 플러그가 마모되면 스파크가 약해 엔진이 점화되지 않거나 잘못 폭발하면 엔진이 점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작동은 엔진과 가스 주행 거리에 영향을 미쳐 많은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가 막혔습니다. 냉각수가 오염되면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디에이터가 더러운 냉각제로 인해 퇴적물로 채워지면 엔진이 과열될 수 있습니다. 경수를 사용하면 라디에이터가 부식될 수 있습니다. 냉각수 손실을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냉각수 손실이 과열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엔진이 계속 과열되면 고온으로 인해 수리할 수 없는 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방이 최선의 치료법이므로 냉각수가 깨끗하고 냉각 시스템이 작동하기에 좋은 상태인지 확인하여이 손상을 피하십시오. 압축 불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연료와 공기가 제대로 압축되지 않으면 엔진이 연소 과정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밸브가 제대로 밀봉되지 않거나 피스톤 링이 마모되었거나 실린더에 구멍이 있으면 공기 누출로 인해 압축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산소 센서에 결함이 있거나 파손되었습니다. 이 센서는 배기가스에서 연소되지 않은 산소량을 측정합니다. 그런 다음 가스탱크에 얼마나 많은 가스가 있는지 데이터 시스템에 알려줍니다. 산소 센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차량에 잘못된 정보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종종 가스 주행 거리를 줄입니다. 스파크 노킹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연소실에 너무 많은 압력과 열이 축적되어 발생하는 연소 유형입니다. 이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핑 소리 또는 금속 노킹 소리가 들립니다. 이 정도의 소량은 큰 손상을 일으키지 않지만 심한 노크와 장기간의 폭발은 엔진에 큰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로드 베어링, 크랙 링, 피스톤의 펀치 구멍, 피스톤 링 그루브를 파쇄할 수 있으며 헤드 개스킷을 날릴 수도 있습니다. 장시간의 노킹 소음은 확실히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더러운 기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오일이 쌓이면 점화 플러그, 연소실 및 흡입 밸브에 불쾌한 침전물이 남을 수 있습니다. 표면에 묻힐 파편을 남기면 베어링을 뒤덮을 수 있습니다. 오일 필터가 없거나 막힌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오일펌프 고장을 확인해야 합니다. 오일펌프가 고장 나면 오일이 고갈되어 엔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밸브 트레인과 캠은 푸시로드 엔진보다 펌프에서 멀어지기 때문에 오버 헤드 캠 엔진이 위험에 노출됩니다. 오일은 적절한 점도 여야 하므로 빠르게 움직일 수 있을 만큼 가벼워 야합니다. 윤활 불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자동차는 움직이는 부품 사이에 오일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마찰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열을 제거합니다. 정기적인 오일 교환은 자동차 기능에 중요합니다. 적절한 윤활유를 공급하지 않으면 자동차가 과열되고 부품이 고착될 수 있으므로 오일을 권장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레벨이 낮 으면 화상 또는 누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엔진이 터 졌는지 확인하는 방법 우리는 사람들이 엔진을 날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지만 그게 무슨 뜻입니까? 엔진의 정비 또는 교체가 필요한 모든 유형의 손상 또는 고장으로 고장 난 엔진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한 번 손상된 여러 가지 구성 요소가 한 번 손상된 것으로 간주될 정도로 충분히 수리할 수 있습니다. 엔진 블록에 금이 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엔진이 고장 났다는 가장 확실한 징후 중 하나는 엔진 블록이 갈라졌을 때입니다. 엔진 블록은 내연 기관을 정의하는 더 큰 하우징입니다. 엔진에 균열이 발생하면 연료의 압력이 폭발하여 피스톤을 밀어서 동력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정기적인 유지 보수는 비싸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자동차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동차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일상적인 오일 교환 및 기타 다양한 유지 보수 작업을 계속하고 다른 문제가 발생하자마자 해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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