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효과
자동차 기술 변속기 작동 원리 본문
자동차 각종 기술 중에서 변속기 작동 원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는 자동차의 기어 박스가 사용되는 것을 알지만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을 알고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기어 박스에는 다양한 유형과 설치 방식이 있습니다. 변속기는 자동차의 기본적이 기술입니다. 엔진에 직접 장착되어 엔진의 회전력을 바퀴에 그대로 전달하여 움직이는 운동량으로 변환합니다. 변속기는 효율적인 주행을 책임집니다. 기어를 교체하면 엔진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고 연료 소비가 낮아지도록 분당 회전 수를 낮게 유지시켜 줍니다. 변속기는 속도와 운동량을 동력으로 변환하여 차량 전체를 움직이며, 주요 목표는 최상의 동력을 얻는 동시에 연료 소비량을 줄여 엔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변속기는 엔진에서 나오는 동력을 구동축과 차축을 따라 바퀴로 전달하여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게 합니다. 운전자가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선택한 기어 및 기어비를 사용하여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게 합니다.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차량에서는 클러치가 엔진과 변속기를 연결하므로 클러치 페달을 밟으면 기어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자동 기어 박스에서는 완전히 자동으로 발생 구동하게 됩니다. 한편 변속기는 오일 교환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설명서에서 기어 박스의 오일 교환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차량 정비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일반적으로 서비스 점검에 포함됩니다. 작은 티끌이라도 기어 박스에 큰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전과 다르게 동작하는 것을 발견하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정비사에게 점검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자동 변속기가 대세이지만 수동 기어와 자동 변속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차량에는 5 또는 6 개의 전진 기어와 1 개의 후진 기어가 있으며, 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차량이 필요한 기어 변경을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영국 국적 메이커의 자동차는 전통적으로 주로 수동 기어를 구동했습니다. 오토 버틀러의 정비공은 영국 전체 차량의 약 80 %가 수동 장비를 가지고 있다고 예상한다고 합니다. 자동 변속기로 자동차를 운전할 때의 이점은 물론 기어를 전혀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도로 정체가 된 길에서 운전할 때는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수동 변속기가 장착된 자동차를 구입하면 기어 변경으로 컨트롤 및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소유자는 수동 변속기를 제어하는 느낌을 좋아합니다. 이 외에도 일부 자동차의 경우 수동 기어가 장기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더 싼 것처럼 보입니다. 자동 변속기의 원리로 자동 기어 박스는 종종 기어 중앙에 엔진에서 동력을 전달하는 큰 톱니바퀴가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톱니바퀴 주위에는 행성 기어라고 하는 여러 개의 작은 기어가 있습니다. 크기가 다르고 상호 연결 및 분리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둘러싼 또 다른 큰 톱니바퀴는 유성 기어에서 동력을 전달한 다음 동력을 바퀴로 전달합니다. 기어 변속은 다양한 유성 기어 사이의 유체 전환에서 발생하므로 수동 기어로 클러치를 풀고 맞물려 야 할 때보 다 부드럽고 부드럽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포드의 많은 자동차 에는 파워 쉬프트라는 자동 변속기 버전이 있습니다. 기어가 가속기의 압력에 더 잘 반응하고 그에 따라 그립력이 향상되어 작동합니다. 따라서 속도를 높이려고 하면 차가 상대적으로 빨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시중에는 시브 이티 기어 박스가 있습니다. 속도와 회전에 따라 두 개의 드럼 사이를 조정하는 단일 체인 또는 벨트가 특징입니다. 따라서 이 자동 기어 박스에서 기어와 샤프트가 있는 기어 박스를 사용할 때보 다 전환이 훨씬 매끄 럽습니다. 반자동 기어 박스도 있습니다. 자동 기어 박스에서 클러치는 여전히 변속기의 일부이지만 (클러치 페달 제외) 컴퓨터는 기어 변경을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실제로 반자동 기어 박스의 작동 방식은 자동차마다 다릅니다. 일부 자동차에서는 기어를 교체할 때 전혀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엔진과 전자 장치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인 관점에서, 반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자동차를 구입하면 장기적으로 유지 보수가 덜 필요하므로 유리할 수 있습니다. 전자동 기어 박스에 문제가 발생하면 수리공이 기어 박스 안으로 들어가 수리해야 하므로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반자동 기어 박스를 사용하면 기어 박스보다는 마모에 주로 노출되는 클러치가 있으며, 기어 박스보다 수리 비용이 약간 저렴합니다. 반자동 기어 박스가 가장 많이 장착된 자동차는 푸조 , 시트로엥 , 폭스 바겐 , 아우디 , 스코다입니다. 물론, 각 브랜드마다 기어 박스를 디자인하는 고유 한 방식이 있을 수 있지만 반자동 시스템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디에스지 기어 박스는 자동차에 클러치가 있다는 점에서 수동 기어와 자동 기어가 혼합된 방식입니다. 이것은 다른 완전 자동 기어 박스와는 다릅니다. 클러치 페달은 없지만 클러치 자체의 기능은 듀얼 클러치에 유지되므로 쉽고 빠르게 기어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어 박스는 아우디 스코다 및 폭스바겐 차량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며 일반적으로 더 큰 독일 차량에서 사용됩니다. 디에스지 기어 박스의 일부 문제점은 유지 보수에보다 신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디에스지 기어 박스에서 서비스를 받지 않고 기어 박스 오일 및 오일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경우 수동 기어 박스에 비해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기어 박스의 기어가 마모 관련 먼지 및 퇴적물의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행하는 38,000 마일마다 서비스 검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차 기어 박스 일부 자동차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어를 올리거나 내리 든 각 기어를 전달해야 하는 순차 기어 박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한 쌍의 톱니바퀴에서 기어를 순서대로 변속하며 수동 기어 박스와 달리 현재 기어 전후에 있는 기어로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점은 기어 사이를 더 빠르게 전환하고 더 빠른 가속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레이싱 카에서 순차적 기어 박스를 찾는 이유입니다. 최근 현대 자동차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변속기 개선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가솔린과 전기 모터를 모두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이 자동차의 가장 큰 장점은 일반 가솔린 자동차의 연료 소비가 가장 높은 시기, 특히 시동 및 가속 시 전기 모터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즉, 연료 소비가 가장 높을 때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기 모터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정말 좋은 연비를 제공하며 환경에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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